본문 바로가기
책소독기
도서관/박물관/관공서

책소독기

도서관의 필수품 책소독기

분야
도서관/박물관/관공서
서비스
도서 관리 케어
공간
중형 공간, 소형 공간, 개인 공간
제품
셀프책소독기, 북마스터, 북마스터플래티넘

장기간 보관되어야 하고 여러 사람이 보는 책에는 종이 자체의 섬유질과 먼지는 물론, 사람의 손이나 습도 등의 주변 환경으로 인해 책 속에 벌레나 세균이 서식할 수 있는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도서관의 책은 여러 사람의 손길을 거치기 때문에 소독이 더욱 중요합니다. 책 표면에는 병원균이 장기간 서식할 수 있고, 오래된 책이나 대여용 책일수록 세균 번식이 많이 이뤄지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도서관에 꼭 있어야 하는 필수품이 바로 책소독기입니다.

센트온 책소독기 북마스터

센트온의 셀프 책소독기 북 마스터(Book Master)는 도서를 대여 또는 반납할 때 이용객이 직접 책을 소독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원터치 방식을 채택해, 버튼 한 번으로 간편하게 책을 살균 소독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안전장치를 채택해 소독 중 문이 열리더라도 즉시 작동이 멈추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센트온 셀프 책소독기 북마스터(Book Master) 특허 및 테스트 결과서

뿐만 아니라 UV-C의 LED와 Lamp의 살균력으로 다양한 세균 및 바이러스를 99.9% 제거해 주며, 특히 국내 최초 코로나 19 바이러스 99.9% 제거 성능을 입증한 유일한 책소독기이기도 합니다. 물론 성능 테스트도 모두 완료한 제품입니다.

특허받은 회전판으로 책 속까지 살균

특허 받은 회전판 기술을 적용해 책이 360도 회전하기 때문에 책 겉면뿐만 아니라 책 속 사이사이까지 깨끗하게 살균 소독해 줍니다. 또한 강력한 송풍 장치로 책 속 먼지나 이물질도 깨끗이 제거하여 구석 구석 살균 범위를 극대화합니다.

도서 전용 관리 제품 & UV-C에 의한 99.9% 살균효과

도서 전용 관리 제품 사용으로 피톤치드 향을 더해주고 UV-C LED와 램프의 살균력으로 코로나19 바이러스를 포함하여 다양한 세균, 바이러스 99.9%제거하는 멀티 제품입니다.

센트온만의 특별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우리만의 책소독기가 필요하다면 센트온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원하는 컬러, 로고를 넣은 맞춤형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제공합니다.    

센트온 신제품 셀프 책소독기 - 북마스터 플래티넘

북마스터 플래티넘

신제품 북마스터 플래티넘은 다소 아쉬웠던 책소독기의 디자인적인 요소와 공간 활용에 효율성을 감안하여, 3년여간의 R&D 작업 끝에 출시 된 신제품입니다. 대장균, 녹농균 등 99.9% 살균력을 입증하였으며, 성능 테스트(KC, EMC)도 완료한 제품입니다. 또한 도서 전용 관리 제품을 사용하여 더 깨끗하고 깔끔하게 도서를 관리해주며 피톤치드 향을 더하여 향기로운 케어를 완성해줍니다.

소독 공간의 활용성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최대 13권까지 도서 소독은 물론 장난감, 핸드백, 가방, 모자 등의 제품들도 살균 소독이 가능하도록 구조 설계 되었으며, 상/하 분리 기능을 추가 해서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제품입니다.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은 책소독기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켜 줍니다.

센트온은 단지 판매하는 것에 멈추지 않습니다. 판매는 물론 사후 케어까지 완벽하게 관리하여 책소독기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국 100여개 가맹점을 통한 사후 A/S 및 유지보수 서비스

제품 구매 후 서비스도 아주 중요합니다.
센트온은 지난 10여년 간 책소독기 제품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축적하고 있으며, 전국 100여개 가맹점을 통한 사후 A/S 및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센트온의 셀프 책소독기 북마스터와 북마스터 플래티넘의 자세한 제품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센트온 셀프 책소독기 북마스터(Book Master), 모델별 제품 사양

지난 10여년 동안 전국 공공기관 및 관공서, 대학교 등의 다양한 도서관에서 사랑받고 있는 센트온 책소독기 북마스터 시리즈,

  • 대학교: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 한양대학교, 서울교육대학교, 동국대학교, 홍익대학교, 숙명여자대학교, 육군사관학교, 국방대학교, 한국 교원대학교, 부산대학교, 경북대학교 외 100여개
  • 공공기관 & 관공서: 헌법재판소, 국회도서관, 국방부, 서울지방경찰청, 국민권익위원회, 경기평생교육학습관, 도봉문화재단, 국립한글박물관, 국립중앙박물관, 한국주택금융공사, 한국광물자원공사, 한국무역보험공사, 국사편찬위원회, 서울서부지방법원 외 200여개
  • 각급학교: 초,중,고 전국 200여개 학교에서 사용중

지금 상담 신청해주세요.

유사 분야

유사 서비스

서비스 진행 프로세스

  1. STEP 1

    고객사 상담

  2. STEP 2

    사전 현장 답사 및 시향 진행

  3. STEP 3

    향기 확정 및 계약서 체결

  4. STEP 4

    공간에 향기 마케팅 적용

  5. STEP 5

    정기 방문을 통한 유지보수 서비스 진행

  1. STEP 1

    고객사 상담 및 사전 조사

  2. STEP 2

    향기 개발, 시향 진행

  3. STEP 3

    향기 안정도 테스트 및 RA 확인

  4. STEP 4

    공간에 향기 마케팅 적용

  5. STEP 5

    정기 방문을 통한 유지보수 서비스 진행

  1. STEP 1

    고객사 상담 및 사전 조사

  2. STEP 2

    제품 개발, 시향 및 제형 진행

  3. STEP 3

    향기 제품 최종 스펙 확정

  4. STEP 4

    향기 안정도 테스트 및 RA 확인

  5. STEP 5

    제품 생산 및 납품 진행

  1. STEP 1

    고객사 상담

  2. STEP 2

    견적서 전달

  3. STEP 3

    제품 확정 및 계약서 체결

  4. STEP 4

    책 소독기 설치

  5. STEP 5

    년 1회 정기 방문을 통한 유지보수 서비스 진행

컨설팅 신청을 통해, 다양한 장소에 적합한
향기 솔루션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